조회 수 37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맛있는 맛집 찾아 먹으러 다니는 것이 세상 낙이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가까운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졌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최고의 배달문화가 있지요~ ^^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딸아이가 최애하는 떡볶이를 검색해 보니, 세상에~ 우리나라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가 이렇게 많은줄 처음 알았네요... 

 

 

 

 

이번에는 한 번도 먹어본적 없는 '33떡볶이' 에서 배달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33떡볶이집에서는 최소주문금액이 9천원 이상이라, 가장 기본 메뉴인 국물떡볶이 2인분과 모듬김밥을 함께 시켰어요. 

국물떡볶이 2인분(3,500원X2) + 모듬김밥 6종(5,500원) + 배달비(3,000원) = 15,500원이 들었습니다. 예상배달시간은 1시간이라 했지만,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40여분만에 도착했습니다. 

 

33떡볶이 배달.jpg

 

 

짜잔~ 국물떡볶이와 모듬김밥 오픈식!!! 

하리보 젤리는 사장님이 후식으로 챙겨주신 서비스에요...

 

33떡볶이 국물떡볶이 모듬김밥.jpg

 

 

국물떡볶이다 보니, 국물이 자작하게 담겨있어요. 3단계의 매운맛 중 중간맛으로 선택했었는데, 칼칼한 매운맛이 일품인 떡볶이였습니다. 쌀떡의 식감이 쫄깃쫄깃 했어요. 

 

33떡볶이 국물떡볶이.jpg

 

33떡볶이 국물떡볶이1.jpg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김밥이 진리이지요~ 그래서 떡볶이와 함께 모듬김밥을 배달시켰어요. 김밥은 총 6줄로 기본김밥, 계란김밥, 참치김밥, 멸치김밥, 매운김밥, 어묵김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꼬마김밥입니다. 

 

33떡볶이 모듬김밥 6종.jpg

 

33떡볶이 모듬김밥 6종1.jpg

 

 

이번에는 33떡볶이의 기본메뉴인 국물떡볶이를 배달시켰는데, 이 외에 로제떡볶이가 33떡볶이의 인기메뉴라고 하더군요. 다음엔 기회가 되면 로제떡볶이를 먹어보고 싶네요~^^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