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해산물이 엄청 푸짐해요~

“물회”, 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저없이 추천해 주는 곳 중 하나인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다녀왔습니다. TV 맛집으로도 자주 반영되었던 곳이라 그 인기가 어마어마 한데, 한 여름 성수기때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무려 2시간은 기본이라 그러더군요. 현재 본점에 이어 3호점까지 생겼다고 하던데, 우리는 본점을 찾아 갔습니다. 

영종도 선녀풍 물회 전문점.jpg

인천대교를 건너 찾아간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위치는 큰 대로 변에 있어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옆으로 주차장이 있어 손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다만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때에 오면 주차 경쟁이 치열할듯 싶더군요. 

영종도 선녀풍 물회 주차장1.jpg

영종도 선녀풍 물회 주차장.jpg

선녀풍 전경입니다.

영종도 선녀풍 물회 전문점 전경.jpg

점심 시간때를 지나 갔지만, 여전히 식사하는 손님들로 가게 안은 붐볐습니다. 평소에는 번호표를 뽑아 기다려야 할 만큼 대기시간이 엄청 걸린다고 하던데, 다행히도 10분 남짓 기다리니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흔히 물회 파는 식당에 가면, 식탁을 하얀 비닐로 켭켭이 깔아 두고는 손님이 다 먹고 나면 비닐 한장한장 벗겨 내지요. 선녀풍 역시 식탁마다 하얀 비닐로 덮어두었더라구요. 손님들이 워낙 많은 곳이니, 빠른 회전을 위해 청소 및 정리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방법이 아닐런지요… 

식탁 위에 미리 세팅되어 있던 밑반찬들입니다. 간단하지요? ^^

영종도 선녀풍 물회 전문점 밑반찬.jpg

영종도 선녀풍 물회 전문점 미역국.jpg

선녀풍의 메뉴입니다. A4 용지 프린트물로 되어 있는데, 물회 전문점답게 물회가 주를 이루네요…

영종도 선녀풍 물회 전문점 메뉴.jpg

중학생 + 성인 3명이라 ‘황제물회 중’으로 주문했는데, 물회 비주얼을 본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군요. 소면과 함께 나온 물회는 큰 대야를 가득 차고도 남을만큼 싱싱한 숭어회와 전복, 해삼, 멍게, 낙지까지 너무나 푸짐하게 담겨 있었습니다. 일반 물회 음식점에서 물회 1인분이 2만원 정도라고 했을때, 선녀풍의 물회는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 ^^

영종도 선녀풍 황제 물회.jpg

서빙해 주시던 이모님이 선녀풍 물회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는데, 먼저 회를 막장에 찍어 먹은 후 어느정도 국물이 보일때 그때 소면을 말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함께 갔던 4명 모두 눈 앞의 황제 물회에 정신팔려 바로 비벼버리고 말았답니다. ㅋ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