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떡볶이 국물떡볶이 및 모듬김밥 배달 후기

맛있는 맛집 찾아 먹으러 다니는 것이 세상 낙이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가까운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졌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최고의 배달문화가 있지요~ ^^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딸아이가 최애하는 떡볶이를 검색해 보니, 세상에~ 우리나라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가 이렇게 많은줄 처음 알았네요… 

이번에는 한 번도 먹어본적 없는 ’33떡볶이’ 에서 배달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33떡볶이 집에서는 최소주문금액이 9천원 이상이라, 가장 기본 메뉴인 국물떡볶이 2인분과 모듬김밥을 함께 시켰어요. 

국물떡볶이 2인분(3,500원X2) + 모듬김밥 6종(5,500원) + 배달비(3,000원) = 15,500원이 들었습니다. 예상배달시간은 1시간이라 했지만,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40여분만에 도착했습니다. 

33떡볶이 배달.jpg

짜잔~ 국물떡볶이 및 모듬김밥 오픈식!!! 
하리보 젤리는 사장님이 후식으로 챙겨주신 서비스에요…

33떡볶이 국물떡볶이 모듬김밥.jpg

국물떡볶이다 보니, 국물이 자작하게 담겨있어요. 3단계의 매운맛 중 중간맛으로 선택했었는데, 칼칼한 매운맛이 일품인 떡볶이였습니다. 쌀떡의 식감이 쫄깃쫄깃 했어요. 

33떡볶이 국물떡볶이.jpg

33떡볶이 국물떡볶이1.jpg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김밥이 진리이지요~ 그래서 떡볶이와 함께 모듬김밥을 배달시켰어요. 김밥은 총 6줄로 기본김밥, 계란김밥, 참치김밥, 멸치김밥, 매운김밥, 어묵김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꼬마김밥입니다. 

33떡볶이 모듬김밥 6종.jpg

33떡볶이 모듬김밥 6종1.jpg

이번에는 33떡볶이의 기본메뉴인 국물떡볶이를 배달시켰는데, 이 외에 로제떡볶이가 33떡볶이의 인기메뉴라고 하더군요. 다음엔 기회가 되면 로제떡볶이를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