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운동선수들의 태몽 모음

우리나라를 빛낸 많은 운동선수들이 있죠~ 이렇게 본인 실력과 능력으로 대한민국을 널리 알렸을 뿐만 아니라, 부와 명예도 동시에 얻은 유명 운동선수들의 태몽을 모아보았습니다. 

운동선수 태몽.jpg

류현진 야구선수

야구 투수인 류현진 선수의 태몽은 구렁이 꿈이었는데요. 어머니 태몽에 커다란 구렁이가 나오더니 와서 어머니 다리를 물었다고 합니다. 구렁이 태몽은 크고 길수록 좋고, 재주와 능력이 뛰어난 훌륭한 인물로 성공한다고 의미해요. 

기성용 축구선수

기성용 선수의 어머니는 축구공만한 귤들이 냇가에 둥실 떠다니는 태몽을 꾸셨다고 해요. 탐스럽고 큰 과일은 업적이나 성취를 상징합니다. 

박지성 축구선수

박지성 선수의 어머니는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태몽을 꾸셨다고 하는데, 신기하게도 임신 중 10달 내내 같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안정환 축구선수

요즘 예능 대세 중 한명인 안정환 선수의 태몽은 용꿈이라고 합니다. 해가 쨍쨍한 어느날, 사방이 온통 초록 잔듸였다고 해요. 한참을 걷다가 뒤를 돌아보니 불길이 활활 타오르는 성화대가 보였는데, 불속에서 갑자기 용 한마리가 꿈틀거리며 나타나 하늘로 솟구쳐 올랐다는군요. 유명한 운동선수들의 태몽으로 용이나 구렁이 꿈이 많다고 합니다. 

이승엽 야구선수

바구니 가득 뱀이 들어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속을 들여다 보니 예쁜 뱀 한마리가 천원짜리 지폐를 물로 품에 안기는 태몽을 꾸셨다고 합니다. 

김남일 축구선수

고추밭에서 고추 3개를 따는 태몽이었답니다. 그 고추들은 아주 파랗고 싱싱했다는데요. 실제로 김남일 선수는 3형제라고 하네요. 

이천수 축구선수

이천수 선수의 태몽은 밝게 빛나는 금반지입니다. 금반지는 신분이나 명예를 상징하고, 연분이나 인연을 상징한다고 해요.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금반지를 태몽으로 꾸면, 남에게 주목받는 인물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박찬호 야구선수

박찬호 선수의 어머니가 꾸신 태몽은 엄청나게 큰 호수에서 노닐고 있는 백조 꿈이였다고 합니다.  

박세리 골프선수

커다란 저수지에 가물치가 바글바글 가득했는데, 그 중 제일 큰 가물치가 야광처럼 파랗게 빛났다고 해요. 그런데 그 야광처럼 빛나던 가물치가 발이 달려 나무 있는 곳으로 움직이니 수많은 가물치들이 꼬물거리며 일시에 몰려 따라가는 태몽을 꿨다고 합니다. 

김연경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 어머니 꿈에 거대하고 푸른 용이 바람을 가르며 하늘로 솟아오르자 주위가 환한 빛을 가득 찼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넋을 놓고 바라보는데 가슴에 콩처럼 작고 하얀 구슬이 꿰어진 목걸이가 걸려 있었는데, 가만히 보고 있으니 금빛으로 번쩍이는 메달로 변했다고 해요. 

이상, 유명 운동선수들의 태몽풀이 였습니다~ ^^

답글 남기기